Community
국내최초 맞춤형 속눈썹 전문살롱 티나스타일
자주하는질문
속눈썹 재료의 종류는?
by 티나 | Date 2012-04-18 18:25:37 hit 466

티나스타일에서는 속눈썹 제품은 최고급 제품만을 사용합니다!
저급 질감의 속눈썹은 속눈썹의 컬이 쉽게 변형되거나 인위적인 느낌, 이물감등 이에 따른 부작용이 있습니다.
저희는 시술의 기술이 다른곳과 차별화 되어 있으므로 속눈썹의 모는 최고급모만을 고집하고 있습니다.
속눈썹 종류 중에 밍크모,실크모, 단백질 레미모, 천연인모 등등 여러가지가 있지만 실제로 속눈썹을 생산할 때 원료를 밍크모나 실크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또 예를 들면 실크모라고 하더라도 수십가지의 종류가 시중에 판매되고 있으며 같은 회사에서라도 여러종류의 실크모가 생산되고 있으므로 실크모라고 해서 모두 똑같은 모라 할 수 없습니다.

* 고객님도 같이 느끼실 수 있는 최고의 제품의 기준은...
본인속눈썹이 가장 편안하십니다. 따라서 시술 후 느낌이 본인속눈썹과 같아야하며 좋은 가공모일수록 가공처리가 차별화 되어 제작되므로 다음에 오실 때까지 컬이 쳐지거나 변형이 최소화 되므로 예쁜 상태의 유지기간이 길어집니다. 또한 찜질방 사우나,뜨거운 물 세안이 모두 가능하시며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으십니다.
티나스타일은 제품 종류별로 비용이 달라지지 않고 최상의 시술효과를 낼 수있는 최고의 제품으로만 시술해드립니다.
저희 티나스타일에서는 사람마다 각각 다른 눈모양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단순히 몇가지의 종류로만 눈 모양을 분류 하지 않습니다. 몇가지 모양으로만 분류하여 시술스타일을 결정하시면 시술 후 만족도 가 떨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어떤곳은 고객님의 스타일에 맞춰드린다고 하지만 실제 디자인 상담을 하실땐 자연스러운 스타일만을 권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부분은 시술자의 자신감 부족이거나 시술력이 미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저희는 약30가지의 속눈썹 종류로 고객님의 눈이 기준이 되어 원하시는 스타일을 대부분 맞춰드리기 때문에 결과에 만족이 크시리라 생각됩니다.